본문 바로가기
정보

LG전자 에어컨 무상점검 간단한 방법

by a1sakjfaj 2025. 1. 14.

LG전자 에어컨 무상점검 간단한 방법

 

목차

  1. LG 휘센 에어컨 무상점검 서비스 소개
  2. 무상점검 대상 및 내용
  3. 무상점검 신청 방법
  4. 자가 점검 방법 안내
  5. 방문 서비스 안내

본문

LG 휘센 에어컨 무상점검 서비스 소개

LG전자에서는 여름철 무더위 전에 고객들이 에어컨을 미리 점검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휘센 에어컨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에어컨의 기본적인 상태를 점검하여 고장을 예방하고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무상점검 대상 및 내용

무상점검 서비스는 가정용으로 설치된 벽걸이형, 2in1, 3in1, 스탠드형, 창호형, 천장형 에어컨을 대상으로 합니다. 단, 영업/상업 시설에서 사용 중인 천장형 에어컨은 제외됩니다. 점검 내용은 에어컨의 작동 상태, 냉매 상태, 필터 상태 등을 포함하며, 출장비를 포함한 점검 비용은 무료입니다. 다만, 부품 교체나 냉매 주입이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상점검 신청 방법

무상점검을 신청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LG전자 서비스 고객상담실(1544-7777)로 전화하여 신청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출장 예약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고객상담실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가 점검 방법 안내

무상점검을 신청하면, 엔지니어 방문 전에 고객 스스로 간단하게 에어컨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자가 점검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자가 점검은 필터 상태, 리모컨 배터리 상태 등을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가 점검 후 추가적인 전문가의 점검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방문 서비스를 신청하면 됩니다.

방문 서비스 안내

자가 점검 후 엔지니어의 방문이 필요한 경우, 예약된 날짜에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에어컨의 상태를 점검합니다. 이때 출장비 및 점검비는 무료입니다. 엔지니어는 에어컨의 작동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안내해 줍니다.